렌터카/중고차

그린카, 설 연휴 특별 프로모션 ‘설렘 충전’ 진행… 최대 7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인 ‘설렘충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에 카셰어링 서비스로 고향을 방문하거나 기차, 버스, 항공 등 대중교통을 타고 귀성길에 오르지만 고향에서 자동차 이용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귀성객들이 부담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8일까지 그린카 차량을 1일 이상 대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린카 전 차종을 1일(24시간 이상) 대여 시 2만3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2일(48시간 이상) 대여 시 4만3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그린카는 대중교통과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해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수서고속철도(SRT) 역사 및 김포공항 주차장에서 국내 유일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국의 공항, 기차역, 버스터미널 인근에 총 153개의 그린존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그린존(차고지)에서 차를 빌려 이동 후 공항에 있는 그린존 및 공항 주변 주차가능지역에 자신이 타고 온 차량을 편도로 반납 할 수 있는 공항편도 서비스도 운영, 비행기를 타고 귀성하는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그린카의 공항편도 서비스는 서울, 인천, 경기, 부산 지역에서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까지 운영 중이며,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김좌일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고객들이 경제적인 비용과 합리적인 방법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인 그린카는 고객들의 다양한 차량이용행태를 반영해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