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 운영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롯데렌터카가 중대형 럭셔리 세단 이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렌터카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차량을 배차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G70, G80, EQ900 3개 모델과 기아자동차 K9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오토하우스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렌터카 수요가 급증하는 주말 및 성수기 시즌의 여행객이나 빽빽한 출장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더해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 중 즐길 수 있는 식음료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렌터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및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텔(렌터카+숙박) 패키지 ‘Dynamic G’를 론칭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제네시스 G70 렌터카 1일 이용권과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숙박권을 별도로 예약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예약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예약실 대표전화(064-780-8000)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롯데렌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