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프로외근러 득템 찬스 이벤트’ 1월 연장… 법인 카드 등록 시 대여료 50% 할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대표 이재웅)가 법인카드를 등록만 해도 쏘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외근러 득템 찬스 이벤트’를 1월까지 연장 실시한다.

쏘카는 지난해 12월 법인카드를 등록하면 주중 쏘카 대여료 50%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결과 기존 법인카드 회원 및 신규 등록 회원에게 총 50만 장의 쿠폰이 배포됐고, 전년 동기 대비 법인카드 등록 회원의 쏘카 이용률이 약 80% 증가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쏘카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이달까지 연장 실시, 이달 내 쏘카 앱에서 법인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는 회원은 오는 31일까지 주중 대여 시 차종과 지역에 상관없이 쏘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다.

쏘카는 지난 2017년 출장, 외근 등 업무 이동 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법인카드 등록 및 결제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이후 지난해 4월 법인 전용 상품인 ‘쏘카 비즈니스’를 출시, 임직원들이 법인 계정으로 쏘카를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쏘카 비즈니스 플랜’과 원하는 시간대에 특정 쏘카 차량을 임직원만 이용할 수 있는 ‘쏘카 비즈니스 리저브’ 상품 등을 운영 중이다.

김남희 쏘카 신규사업본부장은 “렌터카 중심의 법인 시장에서도 임직원의 이동수단 확대와 업무 효율화를 위해 쏘카와 같은 차량 공유 서비스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며, “일상 이동뿐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이동 패턴과 수요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사회 반의 이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쏘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