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서울시 나눔카 사업 참여 통해 사회 취약 계층 적극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가 서울시 나눔카 사업에 참여한 카셰어링 브랜드와 함께 6월 29일 서울 강서구 소재 기쁜우리복지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 주거환경취약장애인 혹서기 대비 생활방역물품 지원에 나선다.

서울시 나눔카 사업으로 적립된 약 64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은 지난 1년 5개월간 서울 시민들이 그린카를 비롯한 카셰어링 브랜드 4사의 나눔카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적립된 20원이 쌓여 마련됐다.

서울시 나눔카는 해당 적립금을 서울시 장애인복지관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며, 제습기 306대, 마스크 5만1000여 장을 구매해서 서울 전역 장애인 복지관 총 51곳에 배부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2013년부터 서울시와 함께 서울시민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나눔카 사업을 진행 중이며, 2015년부터 에너지 취약계층, 독거노인, 소상공인 등 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나눔카 기부에 동참해 왔다.

그린카 관계자는 “그린카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함을 모아 함께 나누고자 하는 공유의 진정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기부 활동에 동참에 왔다”며,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은 물론 서울 시민들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나눔카 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