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대리점 직원 표준 역량 강화 위한 ‘이러닝 교육 시스템’ 오픈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4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와 대리점 직원들의 표준 역량 및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교육 시스템인 ‘이러닝(e-Learning) 교육 시스템’을 오픈했다.

‘이러닝 교육 시스템’은 고객의 입장에 서서 응대하는 ‘SMART응대 7단계’를 비롯해 자체 제작한 상품, 서비스, 정비 등 다양한 항목별 학습 컨텐츠를 제공해 대리점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러닝 교육 시스템’을 통해 한국타이어 대리점의 점주와 직원들에게 경력개발을 위한 개인별 교육이력관리를 지원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혼합학습체계를 제공한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도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게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이다.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