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한 ‘크리스탈 코트’ 신규 광고 영상 공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본격적인 세차 시즌인 봄을 맞아 셀프 유리만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도 걸스데이 ‘혜리’가 모델로 등장해 자동세차 후 거칠어진 자동차 표면을 ‘크리스탈 코트’로 손쉽게 관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디지털 채널에서 따로 공개 된 ‘자동세차 팩트폭격’편에서는 자동차의 광택을 떨어뜨리는 스월마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코트’ 사용 전후 비교 장면을 통해 제품 사용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차량 표면에 특수 코팅막을 입혀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또한 반복 사용할수록 내구성이 좋아지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으며, 자주 사용할수록 자동차 본연의 광택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코팅 된 표면의 발수 효과로 재오염을 방지해 주며,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크리스탈 코트를 뿌리고 전용 극세사 타올로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크리스탈 코트는 자동세차를 이용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추천하는 차량 관리 필수품”이라며, “짧은 시간 투자만으로도 손 쉽게 새 차처럼 반짝이는 유리막 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가심비’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신규 영상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대형마트 등 ‘크리스탈 코트’ 제품 판매처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