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타이어프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교체대행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의 타이어 전문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가 타이어 교환이 필요한 고객을 찾아가는 ‘교체대행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지난 7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교체대행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자동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타이어프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프로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유 자동차에 맞는 상품, 원하는 매장과 시간, 자동차 수령 및 회수 장소를 선택해 결제를 완료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이어 교체 외에도 경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요금은 자동차 수령지부터 매장까지의 이동 거리에 따라 개별적으로 산출된다.

금호타이어의 교체대행서비스는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전무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교체대행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 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