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DB손해보험 연계 ‘신차교환비용 보상프로그램’ 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합리적인 구매 조건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5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할리데이비슨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다 많은 라이더들이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합리적인 구매조건과 모터사이클 업계에서는 전에 없던 새로운 보험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데이비슨의 스테디셀러 아이언 883과 포티에잇, 소프테일 라인업의 팻밥과 팻밥 114, 스트리트밥, 스트리트 라인업의 스트리트 750 등 젊은 라이더들이 주목하는 인기 차종들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바로 업계 최초의 보상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차량을 구매하면 사고에 의한 차량 파손시 신차로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인 ‘신차교환비용 보상프로그램(DB손해보험)’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추가로 스포스터 및 소프테일 라인업을 구매하면 차량 엔진가드와 가죽재킷이 선물로 제공된다.

구매조건은 최대 120개월 할부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40% 납입시)와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되며,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크레딧(일부 모델은 액세서리 제공),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50만원의 추가 크레딧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