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019 몽골랠리’ 국내 참가팀 후원 협약식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유라시아 대륙 횡단 레이스 ‘2019 몽골랠리’의 국내 참가팀 ‘동편맥오’와 ‘명백한 놈들’을 최종 선정, 지난 17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불스원은 지난 3월 7일부터 31일까지 몽골랠리 후원 신청을 받고, 서류 심사를 통과한 7개 팀을 대상으로 사전 준비 정도, 랠리 참가 의지, 팀워크, 문제해결 능력 등을 평가, ‘동편맥오’와 ‘명백한 놈들’을 후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불스원은 모집 당시 예년과 마찬가지로 한 팀만 후원할 계획이었으나, 뛰어난 역량을 갖춘 팀들의 대거 지원으로 추가 선발을 결정했다.

최우수팀으로 선정된 ‘동편맥오’는 13년 지기인 정지원(28), 정건희(27), 최태호(28) 3인 팀으로, 면접 전 몽골랠리 사전등록, 항공권 예약, 차량 및 세부 일정까지 모두 마무리했을 만큼 완벽한 사전 준비와 탄탄한 팀워크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직장 동료인 명재범(33)과 백경준(31)으로 구성된 ‘명백한 놈들’ 팀은 몽골랠리 참가를 위해 퇴사까지 감행할 정도로 높은 참가 의지를 내비쳤으며, 각각의 강점을 살린 역할 분담과 철저한 사전 계획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불스원이 후원하는 최초의 사회인 참가팀이 됐다.

불스원은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동편맥오’에 1000만원, 우수팀 ‘명백한 놈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두 팀 모두 안전하게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출국 전 차량 정비 기본 교육, 역대 참가팀 멘토링 프로그램 및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몽골랠리 현지에서의 출발 전 차량 점검까지 진행한다.

오는 7월 22일 체코 프라하에서 시작하는 ‘2019 몽골랠리’는 영국 비영리단체 어드벤처리스트(The Adventurist)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환경 자선 레이스로 참가자들은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의 1,000cc 미만 중고차 또는 125cc 미만 스쿠터를 타고 직접 정한 루트를 따라 8주 안에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이동하면 된다.

불스원은 자동차와 환경을 생각하는 몽골랠리의 취지에 공감하며, 지난 2016년부터 국내 참가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불스원과 함께하는 몽골랠리가 4년째를 맞이하면서 매년 지원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올해는 특별히 2팀을 선정해 후원하게 되었다”며, “개성 있고 열정 넘치는 두 팀의 안전한 랠리 완주를 위해 함께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