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야구 팬과 소통 위해 오는 17일 잠실야구장 찾는다!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마련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된다.

먼저,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및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인형뽑기나 야구공 던지기 게임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 타이어 할인권, 휴대용 선풍기, 응원용 막대풍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이벤트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외부 주요 장소에 설치한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7일에 이어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한편,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요 타겟 고객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