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윈터 아이셉트 페스티벌’ 실시… 네파 플리스자켓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아이셉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낮은 기온, 눈길, 빙판길 등으로 인해 사고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 시즌에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필수적인 겨울용 타이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안전운전을 위한 고객들의 준비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 ‘윈터 아이셉트 iZ2 A’, ‘윈터 아이셉트 X’ 등 4개 제품이다.
먼저 오는 11월 20일까지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행사 대상 겨울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파 플리스자켓 또는 주유권 4만원권 중 한 가지를 제공하고, 사계절용 타이어 1개 보상권을 지급한다.
사은품은 매장 구매 후 온라인 홈페이지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해 사은행사에 응모하면 개별 발송된다.
또한 11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 4개를 구매하고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해 응모하면 차량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고급 무릎담요, 넥워머, 성애제거기, 핫팩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지급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행사 대상 제품을 KB국민카드나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주유권 4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KB국민카드, 씨티카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티스테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