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총상금 3500만원 소진시까지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10월 31일 오후 5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총 3,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시간에 토스 모바일 앱에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로 정답자에게는 총 3,500만원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작위 액수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1일 오후 5시 정각에 토스 모바일 앱에서 행운퀴즈 메뉴로 접속하면 된다.

또한, 네이버 검색창에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를 검색한 후,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11월 1일까지 선착순 응모 이벤트인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와 8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티스테이션닷컴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각 선착순 200명씩, 매일 400명에게 주유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행사 응모와 더불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까지 완료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타이어 4개 무상 구매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