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26일 하루 초특가 할인 판매 ‘불스원이쏜데이’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26일 하루 동안 네이버쇼핑 플랫폼에서 자사의 인기 차량 관리 용품을 초특가 할인 판매하는 ‘불스원이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스원은 네이버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11월 26일 하루 동안 ‘100원딜’, ‘1+1 기획전, ‘BEST 9 초특가 판매’ 등 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검색창에 ‘불스원이쏜데이’를 검색한 후 불스원 브랜드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원딜’은 오전 1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총 5차례(10시, 12시, 14시, 16시, 18시)에 걸쳐 진행된다.

불스원의 5가지 인기 상품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그라스 디퓨저, Rain OK 스프레이체인, 불스원샷 레트로를 순서에 따라 각각 선착순 300명에 한해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26일 하루 동안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을 포함해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듀얼코트, 그라스 디퓨저, 살라딘 훈증캔 등 인기 제품 구매 시에는 ‘1+1 혜택’을 적용,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이벤트 당일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불스원 네이버 스토어를 찜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톡톡친구로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불스원 관계자는 “겨울철 안전한 주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해 용품 구매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불스원 초특가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용품도 구매하고, 안전 운전을 위해 미리미리 차량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