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성구·대덕구·금산군·태안군 4곳 보건소 코로나19 의료진 간식 전달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간식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되는 가운데 코로나 검사는 물론 지역사회 방역 업무에 매진하며 희망과 사랑의 불씨를 지피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9일 유성구보건소를 시작으로 11일 대덕구보건소, 16일 금산군보건소, 22일 태안군보건소에 각각 간식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간식은 한국타이어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대표이사 정일룡) 베이커리센터에서 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빵과 쿠키 등으로 구성된 제과세트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 원,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7000만 원 등 취약계층 내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또한, 노동조합을 포함한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나서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시장과 신탄진역 등 주변 다중이용시설 긴급 방역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위축된 소비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대리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총 10억 원 상당의 예방 물품 및 대응 지원금을 지급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