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안심 3종 혜택 품은 ‘안심이 간다’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오는 10월 17일까지 ‘안심이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라인업인 벤투스를 비롯해 다이나프로, 키너지에 해당하는 7종의 행사 상품 중 4개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상품 4개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 픽업 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마스크, 손소독제 등 코로나19 예방 3종이 포함된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해당 패키지는 재고 소진시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스테이션닷컴 ‘안심이 간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검색 후, 구매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피콜을 통해 구매 상품 결정, 결제 방식, 픽업&딜리버리 예약 등의 상담을 도와준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단,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