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국 소비자 니즈 맞춘 다이나프로 신제품 ‘XT’·‘AT2 익스트림’ 미국 출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신제품 ‘XT’, ‘AT2 익스트림’ 2종을 미국시장에 출시했다.

한국타이어는 미국시장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라인업을 확장, 미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다이나프로 XT’는 한국타이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러기드 터레인 세그먼트로 견고성이 높은 다각형의 블록과 거친 노면조건에서 뛰어난 오프로드 구동력을 발휘하는 넓은 지그재그 홈을 갖고 있으며, 펑크로부터 보호하는 강한 톱니 사이드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눈길 제동성능을 인증하는 3PMSF(3-Peak Mountain Snowflake) 인증도 탑재돼 혹독한 겨울에도 탁월한 성능을 뽐낸다.

또한, 최적화된 패턴으로 배열된 피치 변형 기술과 노면과의 충격을 최소화하는 챔퍼 처리된 모서리, 노면 소음을 흡수하는 숄더 블록 쿠션 등을 이용해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는 온·오프로드용 타이어로 사랑받았던 한국타이어의 ‘다이나프로 AT2’의 후속 모델이다.

전신 ‘다이나프로 AT2’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는 6만 마일 마일리지를 보증하는 긴 주행거리와 공격적인 디자인의 숄더와 사이드월, 향상된 소음 감소 능력을 갖췄다.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역시 3PMSF 인증을 받고, 다각적인 홈과 사이프로 제작돼 젖은 노면과 험한 눈길에서도 강화된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전 모델보다 강력하면서도 여전히 소음이 적고 편안한 온로드 퍼포먼스도 함께 선사한다.

‘다이나프로 XT’와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출시로 한국타이어는 SUV·CUV 소유의 고객 니즈에 맞춰 온로드, 오프로드, 올 터레인, 러기드 터레인 등 다양한 세그먼트를 갖추게 됐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