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큐알온텍, 사용 편의성 및 안정성 높인 블랙박스 ‘루카스 H939 HDR’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큐알온텍(대표 김종옥)이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선명한 화질을 갖춘 블랙박스 ‘루카스 H939 HDR’을 출시한다.

현재 시중에 있는 자동차용 블랙박스는 한두 종류가 아니라, 운전자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루카스 H939 HDR’은 운전자들의 그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주기 위해 출시됐다.

‘루카스 H939 HDR’은 쿼드코어 CPU를 탑재해 터치 반응 속도와 부팅 속도를 크게 향상했다.

또한, 큐알온텍 기술력의 집약체인 콰트로-D(Dual Starvis, Dual Compress, Dual Band GPS, Dual Memory)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블랙박스의 안정성을 높였다.

전방 카메라에는 SONY Exmor R STARVIS 센서를 탑재한 FHD(1920×1080) 카메라에 HDR 기능을 더해 훨씬 선명한 화질을 구현했고, 후방 카메라에는 SONY Exmor R STARVIS 센서를 탑재해 60프레임으로 부드럽게 영상을 기록한다.

또한, 렌즈 보호 UV 필터, 역광 보정 기능, 나이트비전 등의 영상 보정 기술력을 구사해 선명한 영상을 저장한다.

특히, 블랙박스의 안정성을 높여주는 발열 방지판을 추가해 블랙박스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FMP4 하이브리드 저장 방식을 적용해 영상을 안정적으로 저장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ADAS 기능, 안전 운전 도우미 기능을 적용해 운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김종옥 대표는 “‘루카스 H939 HDR’은 사고가 발생해 영상이 꼭 필요한 순간 선명한 화질로 기록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박스라고 자부하기 때문에 품질 보증 기간을 1년이 아닌 2년으로 늘린 이유이다”며, “루카스 H939는 그동안 큐알온텍이 쌓아온 우수한 기술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편의성에 안전성까지 갖춘 쿼드코어 HDR 블랙박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장담했다.

한편, ‘루카스 H939 HDR’는 현재 네이버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동호회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0월 7일 오픈 마켓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메모리 카드 용량 128G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큐알온텍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