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 동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동행축제)’에 동참, 5월 28일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여 국내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을 비롯해 쇼핑몰, O2O 플랫폼, 홈쇼핑 〮 T커머스까지 유통채널 250개가 함께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교체지원금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SUV 제품인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2개 이상 구매시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오는 20일까지 지급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 대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 무료, 렌탈료 3회(22~24회차)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침체되어있는 국내 시장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내부 고객인 대리점주님들도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