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초록우산과 함께 ‘2025 차량나눔 사업’을 진행한다. 모빌리티 사업 특성에 맞춰 2008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차량나눔 사업은 이동이 불편한 교통 약자를 돕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자동차가 없거나 혹은 노후화되어 이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기 위함이다.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승합차, 전기차 등 총 642대를 지원했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이동이 불편한 교통 약자를 돕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전국 15개 사회복지시설에 자동차를 기증한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모빌리티 사업 특성에 맞춰 2008년부터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500여 대 이상의 자동차를 지원해왔다. 이번 기증은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차량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일까지 초록우산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 지원을 신청한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자동차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이번 한국앤컴퍼니·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자동차 나눔 사업은 이동이 불편한 교통 약자를 돕고 복지 사각 지대를 해소하겠다는 취지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모빌리티 사업 특성에 맞춰 2008년부터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500여 대의 자동차를 지원해왔다. 올해는 현대차 스타리아 승합차 5대, 기아차 EV3 전기차 10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