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TBR 쿨 썸머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사운픔을 증정하는 ‘TBR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15톤·25톤 덤프 트럭 운전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7월 9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Kumho Truckbus Service)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제품 4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쿨셔츠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 제품 중 KRA50은 국내 최초 고강도 PR(Ply Rating, 타이어 강도 지수)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 성능을 개선해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또한 KRS55는 중장거리 트랙터와 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마일리지 성능뿐만 아니라 고속주행 안정성 및 핸들링 성능을 강화시켰다.

이외에도 KRD55는 트랙터 및 대형카고 후륜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견인 성능 및 주행 안정성을 특히 향상시켰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여름철은 특히 트럭 운전을 하시는 분들에게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쿨셔츠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