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조기 대차·폐차 전차종 확대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

지난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 온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

이에 따라 만 상용차 보유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00만 원 가량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종 및 옵션에 따라 지원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원 상당의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MAN Carefree Package)’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만 케어프리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자동차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심재호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비롯한 고객 지원 혜택을 더욱 확충해 신뢰할 수 있는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