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유로코치 에코’ 7대 한정 럭키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밴 파트너사인 와이즈오토가 오는 8월 23일부터 유로코치 에코(Euro Coach)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대 한정으로 진행 예정인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월 99만원의 납입금(60개월, 보증금 26.4% 기준)으로 유로코치 모델을 소유할 수 있다. 월 납입료 99만원은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1박2일 렌트카 이용 금액과 비슷한 수준이다.

와이즈오토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와이즈오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며, 이번 7대 한정 럭키 프로모션 모델의 경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출중한 옵션사항을 컨버전했다.

특히,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벤츠 순정 천정형 에이컨, 전체 풀방음, 오디오를 기본사항으로 제공한다.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7G-TRONIC)를 적용해 190마력의 최고출력과 44.9kg·m의 최대토크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으며,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특히, 지하주차장이 많은 국내 환경을 고려해 스탠다드 루프(차고 2,350mm)를 적용해 아파트 및 도심 내 주차장 진입이 자유롭다.

또한 다른 차량 및 장애물 근접 시 경고 신호를 보내는 ‘전방 충돌 경고 어시스트’, 주위 밝기와 교통 상황에 따라 전조등의 상향, 하향을 자동 조절하여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주는 ‘상향등 어시스트’ 및 제동 압력을 가해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경사로 밀림방지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오토라이트 레인센서’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ce Package)의 첨단 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최상으로 보장해준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레저 시즌을 맞아 여가 활동이 증가하면서 대형 밴 차량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는 이번 럭키 프로모션을 통해 럭셔리 밴 시장을 더욱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로코치는 의전용은 물론 업무용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디셀러로 기업뿐 아니라 일반 사업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함께 유로코치를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7대 한정 럭키 프로모션을 실시, 기존 8338만원(VAT별도)에서 1342만원이 할인된 6000만원대(6996만원)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