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트럭 누적판매 1000대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 김석주)가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판매 1000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이스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채널 ‘이스즈 트럭’을 통해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지역별 이스즈 딜러사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스즈를 믿고 선택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은 물론이고, 더욱 많은 고객에게 경제성 높은 이스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큐로모터스는 2020년 한 해에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등의 투자를 이어가며 연간 600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스즈의 주요 기술이 집약된 엘프 트럭은 지난 2017년 국내 출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튼튼하고 잔고장 없는 트럭’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2월 1000대 누적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이스즈는 현재 전국에 5개의 경정비 센터를 비롯해 28개의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며 판매 성장을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2020년 상반기 내에 이스즈의 중형급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 시장에 출시,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