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 무상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3월 9일부터 1개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는 트럭 실내에 100% 천연 피톤치드 제품 항균 스프레이를 분사해 트럭 고객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량 실내 공간을 소독해주는 서비스이다.

중대형 트럭커들의 경우, 운송 환경 특성상 장시간 운행을 하면서 트럭 내부에 개인 컴퓨터, 침대, 수납장, 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업무·휴식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어 자동차 실내 소독이 매우 중요하다.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가 완료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100% 피톤치드 천연 실내 항균 소독을 마쳤습니다’라는 표찰과 함께 출고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정부의 예방수칙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소 및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방문객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또한, 체온계와 손 소독제를 비치해 직원은 물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여부를 체크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도록 권장, 교육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