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전국 24번째 서비스 네트워크 ‘창원 서비스센터’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카니아코리아(대표 페르 필례퀴스트)는 23일 창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새롭게 문을 연 ‘스카니아 창원 서비스센터’는 진영IC와 동창원IC에 인접해 있어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김해 및 창원 등이 동남권 교통요지·물류기지화 지역으로 부상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지리적 이점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스카니아 창원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165㎡ 규모에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에 따른 유럽형 서비스센터로 구축, 첨단 장비가 구비된 6개의 작업장과 숙련된 테크니션 인력을 갖춰 검사 및 일반정비, 판금, 도장을 한 번에 아우르는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내방 고객이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객전용 휴게실 등 부대시설도 마련했다.

특히, 스카니아 창원 서비스센터는 김해 내트럭하우스 내에 위치해 있어 내트럭하우스의 화물관련 서비스 및 주차, 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창원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4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창원 서비스센터는 양산, 사천, 신항, 남부산에 이어 경남지역 5번째 서비스센터이다.

향후 창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남지역 고객에게 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켜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페르 릴례퀴스트 대표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남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 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