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미국 FDA 등록 코로나 살균기 ‘컴투게더’ 무상 탑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딜러 와이즈오토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대비해 마케팅 컴퍼니 컴투게더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미국 FDA에 정식 등록된 차량용 살균기 ‘컴투게더’를 판매 차량에 무상 탑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기 살균기 ‘컴투게더’는 초당 2억 개의 음이온과 양이온을 각각 발생시켜 코로나 계열 바이러스를 10분 안에 99.9% 제거하며, 세균이나 곰팡이 등의 박테리아 또한 99.9% 제거하며 유해 오염물질의 제거 및 탈취 기능도 제공한다.

바이오 플라즈마 방식을 적용한 컴투게더 살균기는 화학적 살균이나 UV 방식 살균에 비해 살균 능력이 월등히 뛰어나며, 인체와 환경에 무해하고 따로 필터가 필요하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컴투게더 살균기는 차량 내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차량용 제품의 경우 3단계 터보 기능을 갖췄다.

또한, 사무실이나 침실 등 개인 공간으로 옮겨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은 1시간 30분 충전으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상시 전원을 연결해 사용하는 차량용 컴투게더의 국내 판매 가격은 8만8000원이며, 휴대용 컴투게더의 국내 판매 가격은 9만8000원이다.

컴투게더 살균기는 미국 FDA(식품의약국)에 등록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Microbac Laboratories, Inc.’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사멸 테스트에서 99.9% 이상 제거 하는 우수한 결과를 획득했다.

특히, 국내 유통되는 바이오 플라즈마 방식 공기살균기 중에서 유일하게 FDA에 정식 등록된 제품이다.

컴투게더의 제조원은 레나테크로 세계에서 바이오 플라즈마 관련회사 중 가장 앞선 기술을 보유, IOT, AI, Wireless 기술 등과 결합된 최첨단 IT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자사 플래그십 모델인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최상위 컨버전 모델 ‘유로스타’를 3대 한정으로 최대 340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로스타 VIP’는 1억3522만원에 판매 중이며, ‘유로스타 스탠다드’는 9900만원에 판매 중이다. 해당 모델들은 사업자의 경우 모두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