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전국 순회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A/S 최고반장’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인 ‘A/S 최고반장’을 실시한다.

타타대우상용차의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진행 중인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여주시에서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A/S 최고반장’ 캠페인에는 약 1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의 다양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점검 대기 시간 중 고객들이 쉴 수 있는 편의 시설 ‘휴게 라운지’, 커피차와 다과를 이용할 수 있는 ‘스낵바’와 무료 세차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 트럭내 보관이 간편하고 간단한 정비에 활용되는 공구세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6월 충·호남 지역 이후로 중단된 바 있지만, 이번 수도권 지역부터 재개해 올해 영남, 충·호남, 제주 지역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해당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방신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운전대를 잡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안전운행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타타대우상용차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타타대우상용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