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2021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 실시…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토마스 헤머리히)가 12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2021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 네트워크를 찾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돌절기 주요 사용 부품과 기능성 부품 총 19종 211개 부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그룹의 순정 부품은 겨울철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2년의 부품 품질 보증을 갖춰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정기적으로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기획해 고객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순정 부품을 접하고 차량의 총 소유비용(TCO)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겨울철은 상용차의 유지보수를 더욱 세심하게 진행해야 하는 시기이자 예상치 못한 문제 발생이 더욱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사전에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의 차량 총 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를 연중 상시 진행하고 있다.

기존 ‘순정 오일 부품 교환 패키지’에 밸브 조정, 공임비까지 묶은 형태의 패키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