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2023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346개 부품 대상 3가지 특별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7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3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여름 평년보다 긴 무더위와 장마가 예고된 가운데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총 346개의 여름철 고수요 부품류를 엄선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운행 특성상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업무 일정에 맞춰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에게 총 346개 부품류에 대하여 여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올여름 전국적인 폭염과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잦은 빗길 운행에 대비해 다임러 트럭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이하는 해다. 그간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