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혼다코리아, ‘혼다와 달려봄’ 경품 증정식 진행… 1등 65인치 프리미엄 UHD TV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9일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딜러에서 ‘혼다와 달려봄’ 프로모션 1등 당첨 고객을 초청,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이번 ‘혼다와 달려봄’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맞이해 지난 4월 한달 간 진행됐으며,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1등에는 혼다 미들급 로드스포츠 머신 CBR650R을 구입한 김민성(남, 37세)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당첨돼 300만원 상당의 65인치 프리미엄 UHD TV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1등 당첨 고객 이외에도 2등 5명에게는 모터사이클 프리미엄 헬멧 100만원 교환권과 3등 10명에게는 혼다 순정 가죽 지갑을 경품으로 증정했으며, 혼다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야외 스포츠용으로 적합한 다회용 고급 미세먼지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모터사이클은 한해 약 2만명 이상의 국내 고객 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혼다 모터사이클을 찾아 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