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 20여개 항목 무상점검 및 부품 20% 추가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대표 김영식)가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철과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 이벤트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1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오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지급해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김영식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