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2월 월간모듬 프로모션 실시… 스트리트로드가 750만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주요 모델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월 월간모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12월부터 매달 최적의 구매 조건을 가진 모터사이클을 소개하는 ‘월간모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격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는 2월에 맞춰 놀라운 혜택이 가득한 2월의 ‘월간모듬’을 선보인다.

2월 프로모션 대상 주요 차종은 스트리트로드(Street Rod™, 18년식), 팻보이(Fat boy™, 20년식), 팻보이 114((Fat boy™ 114, 20년식), CVO™ 리미티드(CVO™ Limited, 20년식),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CVO™ Street Glide, 20년식) 이상 5개 차종이다.

우선 할리데이비슨의 엔트리 라인업인 스트리트로드의 가격이 눈에 띈다. 750cc의 배기량과 65Nm의 토크로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모델로 평가받는 스트리트로드를 cc당 1만원이라는 공식이 성립되는 750만원에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로드

소프테일 라인업의 팻보이 2종도 선보인다. 터미네이터의 모터사이클 또는 할리데이비슨의 상징적인 모터사이클로 널리 알려진 팻보이는 밀워키에이트 107엔진과 114엔진이 장착된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이고 있다.

2월 프로모션에서는 각각 200만원의 가격 할인과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한 200만원 상당의 크레딧 제공의 혜택이 제공된다.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마지막은 CVO 라인업의 CVO™ 리미티드와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이다. CVO는 해마다 한정된 최소 수량을 생산되는 라인업으로 제품의 모든 요소들이 할리데이비슨 최고의 혁신을 담아 완성되었으며, 밀워키에이트 117 엔진이 적용되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이다.

2월 프로모션에서는 각각 200만원 할인과 300만원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할리데이비슨 CVO_리미티드
할리데이비슨 CVO_스트리트_글라이드

2월 프로모션은 무이자 할부(제휴 금융사에 한해 선납금 40% 24개월, 50% 24개월 차등 적용)가 공통 적용되며, 상기 모든 혜택은 2월 출고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