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온라인 몰 리뉴얼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5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2020년 새해를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온라인 몰)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 몰은 의류와 부품&액세서리가 분리돼 운영됐다. 하지만, 이번 리뉴얼 과정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 몰은 고객이 할리데이비슨의 모든 제품(모터사이클 제외)을 하나의 공간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도록 통합된 것이 특징이다.

할인 대상은 온라인 몰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이 30% 할인되며, 신상 부츠 2종은 50%까지할인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 몰 담당자는 “새롭게 단장된 온라인 몰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바로 ‘통합’이며, 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정식 의류 및 액세서리, 부품 모두를 원 스톱 쇼핑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모터사이클 라이더는 물론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시즌 준비를 잘 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온라인 몰과는 별도로 오는 2월 중에 코오롱Fnc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바이시리즈(byseries) 입점을 통해 영역 확장에 나선다.

바이시리즈는 의류 브랜드 시리즈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로 시리즈 이외 전 세계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모은 온라인 편집매장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번 바이시리즈 쇼핑몰 입점을 통해 라이더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도 할리데이비슨만의 정통 아메리칸 감성을 전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