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판매 채널 확장&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신규 대리점 공개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 신규 대리점(딜러)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대리점 공개 모집은 판매 채널 확장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진행되며, 사업 분야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신차와 의류, 부품·액세서리 판매, 정비 서비스 포함 애프터세일즈이다.

1999년 대한민국에 첫 선을 보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현재 강남, 광주, 남양주, 대구, 대전, 부산, 일산, 원주, 용인, 창원, 한남 이상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기존 지점 이외에 다양한 지역에서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공인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원 대상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단독 전시장이나 공식 서비스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 가능한 환경, 할리데이비슨 사업 전개에 대한 도전과 열의가 있는 사업자 모두가 해당된다.

지원을 원하는 사업자(법인, 개인 모두 해당)는 공개 모집이 마감되는 5월 7일까지 사업의향서(소정양식), 최근 3개년 감사보고서, 법인소개서 및 담당자 정보 등이 기재된 필요 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사업자는 1차 서류 심사, 2차 사업 계획 발표 등의 과정을 거치며, 내부 심사를 통해 가장 적합한 사업자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팬 아메리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번 신규 대리점(딜러) 모집을 통해 보다 확장된 단위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가치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며, “모터사이클 사업, 나아가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대한민국 모터사이클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열정 넘치는 사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0년 3월 할리데이비슨 창원 지점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으며, 할리데이비슨을 향한 경상남도 지역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그리고 임직원들의 전문성에 힘입어 해당 지점이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본사 선정 2020년 최우수 지점에 선정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