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침수 피해 최소화 위한 긴급 지원 실시… 부품 30%·공임 5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최근 전국에 쏟아진 폭우로 발생한 침수 피해에 지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위해 긴급 지원을 결정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이번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본 모터사이클에 대해 무상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침수 피해로 인한 수리비 중 부품은 30% 할인, 공임비는 5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새로운 장마철을 맞이한 고객에게 안전한 라이딩 시즌이 될 수 있도록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소모품 30% 할인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장마철, 안전 라이딩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는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만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담당자는 “기상 이변으로 재해에 가까운 피해를 보신 많은 분께 심심(甚深)한 위로를 전하고 싶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번 호우로 피해를 보신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했으며, 모든 분의 피해가 복구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시행하는 긴급 지원과 장마철 안전 라이딩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