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펀 라이딩 문화 경험 위한 ‘2022 혼다 데이 앳 아르테파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8월 27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유명 라이더 카페인 ‘아르테파인’에서 ‘2022 혼다 데이 앳 아르테파인’을 진행했다.

올해 처음 열린 ‘혼다 데이’는 행사장으로 향하는 여정을 통해 ‘타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각종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 문화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수도권 각지에서 모인 혼다 모터사이클 오너 등 라이더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혼다 모터사이클 제품 전시, 안전운전 체험, 트라이얼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장 내 전시존에서는 혼다코리아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ADV350을 비롯해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몽키125’와 캐주얼 크루저 ‘레블500’ 등을 선보였으며, 9월 출시 예정인 NT1100을 국내 최초로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이날 현장에서는 참석자들이 모터사이클 핸들을 조작하며 차체 밸런스 컨트롤을 익힐 수 있는 ‘안전운전 풀록턴(Full Lock Turn)’ 체험, 혼다 비전 등 소형 스쿠터의 저속 주행을 경합하는 ‘거북이 경주’ 체험이 진행됐다.

또한, 전문가의 화려한 모터사이클 트라이얼 퍼포먼스를 선보여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사전 등록 참가자를 대상으로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고, 포토존, 방문객 인증 SNS 이벤트 등의 부대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모터사이클의 ‘타는 즐거움’을 전하고, 라이더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해드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10월 중 중부권과 남부권에서도 ‘혼다 데이’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