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블루샤크, ‘R1 Lite’ 판매 재개 기념 1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블루샤크코리아(회장 이병한)가 고성능 전기 이륜차 ‘블루샤크 R1 Lite’의 판매를 재개, 이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블루샤크 R1 Lite’는 기존 전기 이륜차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미래적인 디자인, 높은 가속 성능, 여유로운 1회 충전 시 주행거리와 편리한 배터리 교체 및 충전방식, 디지털 연결성 등으로 전기 오토바이계의 테슬라로 불리며 2040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2021년 ‘서울모빌리티쇼’가 주최한 ‘2021 서울모빌리티어워드’에서 친환경 모빌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부터 부품, 원자재 가격 인상에 따라 ‘블루샤크 R1 Lite’의 가격 인상(22만원)이 예정된 가운데, 블루샤크코리아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473만원의 기존 공식 판매가에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12만 현금 포인트, 11만원 상당의 블루샤크 전용 튜닝 데칼 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년도 정부 보조금 187만원을 적용하면 고객 실 부담금은 285만원 수준이며, 기존 오토바이 폐차 시 20만원의 추가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보증기간은 배터리 ‘2년 또는 2만km’, 일반 부품은 ‘1년 또는 1만km’다. 정부 보조금 확정 고지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은 블루샤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병한 회장은 “블루샤크가 지향하는 전기 스쿠터의 컨셉은 단순한 이동 수단에서 나아가 소비자들의 취미, 감성 등을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모빌리티의 대안이다”며, “올 한해 블루샤크 R1 Lite 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블루샤크 제품 라인업을 통해 기존 전기 오토바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혁신을 경험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샤크코리아는 블루샤크(Blueshark) 브랜드의 5개 알파벳(SHARK)을 딴 전기 스쿠터 라인업 중 R시리즈 기본형 모델인 R1 Lite 2023년형 출시에 이어 H1, A1, R1과 그 외 엔트리 급 경형 스쿠터인 솔로에라(SoloEra) 등 4개 차종을 연내 새롭게 추가한다.

또한, 블루샤크가 자체 개발한 독자적 BSS(배터리교환스테이션)인 샤크스테이션의 양산형 버전을 최초로 선보이며, 서울을 시작으로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블루샤크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