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파비, ‘2018 서울오토살롱’ 참가 확정… DIY 자동차 축소모형 아이템 전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파비가 오는 19일 개막하는 ‘2018 서울오토살롱’에 참가, 골판지로 만드는 DIY 자동차 축소모형, VMD 인테리어,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파비의 자동차 축소모형 아이템은 최근 개봉한 마블 영화 ‘앤트맨 & 와스프’와 같이 친환경 소재의 특수 골판지를 이용해 소비자가 직접 조립함으로써 다양한 자동차모형을 제작하는 것을 말한다.

접착제의 사용 없이 끼우는 것만으로도 조립할 수 있으며, 자동차 번호판이나 튜닝한 부분까지 정밀하게 표현된다.

특히 프로모션, 선물용이나 인테리어용으로 나만의 이니셜, 브랜드 로고 적용까지도 가능하다.

‘파비(PA.B)’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자동차를 테마로 특수페이퍼를 사용해 작품 및 한정판 기프트를 직접 디자인하고 있는 기업으로 평창동계올림픽, 롯데백화점 포함 롯데그룹, 코카콜라, 관광공사, 다수의 럭셔리 수입 자동차사 브랜드 등 유명 글로벌 기업와 VIP, 셀럽 대상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파비 관계자는 “이번 서울오토살롱 참가를 통해 기업 및 일반인 등 다양한 관람객들과 소통하면서 즐거움과 가치, 감성을 전달하고 싶다”며, “파비는 나만의 초소형 자동차를 소장하고자 하는 매니아층은 물론, 자동차를 좋아하는 부모와 아이들까지 함께 교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놀이터 개념 체험쇼룸과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서울오토살롱’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