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엔씨엠, ‘2019 서울모터쇼’ 참가… 친환경 퍼스널 모빌리티 쉐어링 서비스 ‘MARY’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타트업 주식회사 엔씨엠(대표 박형일)이 오는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엔씨엠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 전시관을 마련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퍼스널 모빌리티 쉐어링 서비스인 ‘MARY(메리)’를 알리며, 친환경 에너지 공유 스테이션을 통해 교체형 배터리 스테이션도 선보인다.

메리는 전동 킥보드, 전기 자전거, 전기 스쿠터인 퍼스널 모빌리티를 쉐어링 하는 공유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메리는 이번 모터쇼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 서비스 확대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향후 서비스 운영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다는 방침이다.

메리 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기 킥보드,전기 자전거와 전기 오토바이를 쉐어링 하는 통합 쉐어링 플랫폼 서비스이다.

메리에 사용 되는 모빌리티들은 전부 공유에 최적화된 배터리 교체형 제품으로 설계 됐으며, 친환경의 이산화탄소 제로로 구성돼 있다.

또한, 메리 쉐어링 서비스는 올 가을 시범서비스를 시작으로 2020년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박형일 대표는 “현장에서 MARY 친환경 퍼스널 모빌리티 쉐어링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차량 구독 서비스 업체 최초로 서울모터쇼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적합한 형태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친환경 퍼스널 모빌리티 쉐어링 서비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씨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