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서울모터쇼]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푸조·시트로엥·DS 관 응원차 방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3일 ‘2019 서울모터쇼’ 푸조·시트로엥·DS 관을 방문했다.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푸조·시트로엥·DS 관에서 ‘푸조 신형 508’을 비롯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DS 3 크로스백’, 국내 최초로 공개된 ‘시트로엥 신형 C3 에어크로스 SUV’와 ‘신형 C5 에어크로스 SUV’ 등을 주의 깊게 둘러 봤다.

특히, 강력한 SUV 라인업을 갖춘 푸조, 시트로엥, DS가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큰 관심을 표했다.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행사장에 와보니 푸조·시트로엥·DS관 현장의 열기가 매우 뜨거웠고, 이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모터쇼를 통해 프랑스의 자동차와 문화가 한국 국민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며, ”주한프랑스대사관은 서울모터쇼가 프랑스와 한국 간 문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지난 1월 DS 브랜드 국내 런칭 이벤트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3월에는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을 방문 및 격려하며 양국간 문화 교류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