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서울모터쇼] 혼다, ‘골드윙 텐덤 라이딩 체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2019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골드윙 텐덤 라이딩 체험 이벤트’를 진행,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혼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혼다 골드윙에 직접 탑승해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면서 장거리 투어에도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가 편안한 얼티밋 퍼포먼스 투어러 골드윙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동시에 커플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참가자 중 선착순 20쌍의 커플에게는 드립백 커피 및 혼다 모터사이클 스티커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된 세 커플에게는 스웨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의 백팩을 추가로 증정했다.

프리미엄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혼다 골드윙은 1975년 첫 발매 이후 44년의 역사와 함께 완벽에 가까운 플래그십 투어러로 자리매김하며 그 명성과 성능을 인정받았다.

골드윙은 차체 및 엔진의 경량화, 질량 집중화와 함께 혼다의 독자적 기술인 3세대 DCT 및 업그레이드된 6단 MT를 채용해 운전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차체와 엔진을 경량화하고 질량을 집중시켜 경쾌한 핸들링과 안정감 있는 주행을 양립했으며,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을 새롭게 개발해 승차감을 개선해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주행성을 발휘한다.

한편,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는 다양한 모터사이클을 선보이고 골드윙에 탑재된 DCT와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테크 체험존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