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혼다코리아, ‘와이 혼다 토크쇼’ 시즌2 총 8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오는 6일과 7일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와이 혼다 토크 쇼’ 시즌2를 네 팀의 특별 연사와 함께 진행한다.

2017년부터 서울모터쇼 내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혼다의 ‘와이 혼다 토크 쇼’는 올해 시즌2로 준비됐으며, 각계 분야의 다양한 연사를 초청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 설명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6일 오후 2시에는 2016년에 슈퍼 커브를 타고 유라시아 1만8000km를 횡단한 모터사이클 여행가 이재영 씨가 참석해 ‘슈퍼 커브와 함께 한 유라시아 횡단 에피소드’를 전한다.

오후 4시에는 모터사이클 전문 매체의 최홍준, 나경남 기자가 ‘모터사이클 매니아의 혼다 리얼 체험기’를 주제로 혼다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컨셉인 ‘네오 스포츠 카페’ 및 새롭게 출시된 모델에 대한 집중 탐구를 진행한다.

7일에는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가 오후 2시부터 혼다의 모터사이클 신모델에 대해 소개하며, 이어서 대형 SUV 파일럿 1호 홍보대사인 배우 신현준이 참여해 ‘패밀리형 SUV와 함께 하는 드라이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쇼를 참가한 고객들이 단순히 차량만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전시관에 머무는 동안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관람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을 이용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 유명인 분들을 초청해 토크쇼 시즌2를 마련하게 됐다”고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혼다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합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모빌리티 기술을 경험하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