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2017 KARA 짐카나 챔피언십 2전’ 종료… 선수전 이규훈 우승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사단법인 대한자동차경주협회(협회장 손관수, 이하 KARA)가 주최하는 ‘2017 KARA 짐카나 챔피언십’ 2전이 지난 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특설 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2전은 ‘2017 오토모티브위크’ 공식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상위 입상자에게 대만에서 열리는 국제대회 ‘2017 아시아 오토 짐카나 컴피티션 3전’ 출전권이 주어지는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경기여서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선수전 부문에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 결승 마지막 경기에서 이규훈(37)이 이종혁(34)을 꺾고 우승, 포디움 정상에 올라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또한 모터스포츠에 처음 도전하는 아마추어 입문자들의 경연이었던 일반전에서는 조한철, 박희석, 이대선이 1~3위로 포디엄에 올랐다.

2017 KARA 짐카나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 BMW그룹코리아, CSR브레이크, SK ZIC, GRBs 쇼크업소버, SNRD 선글라스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KARA는 전시회 기간 중 킨텍스 제1전시관에 글로벌 교통안전 캠페인인 ‘Action For Road Safety’를 홍보하는 전시관을 마련,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 안전 메시지 전파 및 기념 티셔츠 보급 활동도 전개한다.

또한 10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유소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KARA 카트 아카데미 미니 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