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2 시즌 출정식 진행… ‘현대 N 페스티벌’ 총 4대 출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 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감독 이재우)’이 4월 22일 경기도 분당 현대성우인디고빌딩에서 2022 시즌 출정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출정식에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이재우 감독과 드라이버, 그리고 현대성우그룹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올 시즌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28년차 베테랑 이재우 감독 지휘 아래 2019 TCR 아시아 출전 등 국내외 대회 경험이 풍부한 김진수 외에 2021년 벨로스터 N컵 마스터즈 챔피언 박준성 영입했다.

또한,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을 통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박준의, 강승영 영입해 신구 밸런스를 고려한 강력한 드라이버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러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5월 7 ~ 8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30일 최종전까지 총 7라운드로 진행되는 ‘2022 현대 N 페스티벌’에 총 4대의 경주차를 출전, 국내 모터스포츠 명문 팀의 위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팀 관계자는 “팀 및 드라이버 통합 우승을 통해 모터스포츠 명가로서의 경기력을 증명하고 드라이버 유망주의 성장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며, “이번 국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한편 국내 모터스포츠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통해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25주년을 맞이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 팀이다.

현대성우그룹 내에는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재성우신소재가 속해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