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2 경주차 신규 리버리 공개… 아이덴티티 ‘슈팅스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감독 이재우)’이 새로운 디자인의 레이스카를 통해 신규 리버리를 공개했다.

신규 리버리가 적용된 레이스카는 5월 6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막하는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과 아반떼 N라인컵에 출전해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리버리(livery)의 전체적인 아이덴티티는 ‘슈팅스타’로 후원사인 현대성우그룹의 상징인 ‘별(스타)’과 더불어 미래 지향적이고 도전적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고자 했다.

측면에는 ‘별’의 상징성을 유지하면서도 선두를 향해 나아가는 팀의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속도감과 리듬감이 느껴지는 직선의 패턴은 강렬하게 뿜어 나오는 빛의 에너지를 시각화하였다.

또한, 메인 스폰서인 현대성우쏠라이트와 인디고 레이싱의 BI 컬러인 레드와 인디고 블루가 경주차 색상으로 사용되었다.

이재우 감독은 “금년부터 새롭게 출전하는 ‘현대 N 페스티벌’ 개막전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리버리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래로 나아간다는 슈팅스타의 의미처럼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25주년을 맞이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현대성우그룹에는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대성우신소재가 속해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