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미디어아트 기획전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 미디어 데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는 4월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전시존에서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 아트 기획전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 미디어 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CJ주식회사 경욱호 마케팅실장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고정락 부문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욱호 마케팅실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최고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소개하고 싶다”며, “많은 관람객이 재밌게 관람해 주시고, 다가오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슈퍼레이스와 서울스카이가 함께 만든 이번 기획전은 4월 20일 대중들에게 정식으로 공개된 후 약 4개월 간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며,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SUPER EXCITING, SUPERRACE)’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총 4가지 순간으로 구성됐다.

경기를 앞두고 맴도는 긴장감을 시작으로, 스타트 직전, 드라이버가 질주에 몰입하는 순간, 체커기를 마주하는 챔피언만의 특별한 순간을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했다.

미디어아트를 통해 시즌 개막을 알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더블라운드로 개막전을 진행하며, 이미 더블 라운드 골드 티켓은 모두 매진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막전 일반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예스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