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탠리블랙앤데커, ‘2018 DIY리폼박람회’ 참가… ‘멀티이보’ 등 다양한 제품 공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DIY리폼박람회’에 참가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셀프 인테리어와 DIY 산업을 이끌어온 국내 대표 체험형 전시회인 이번 행사에 자사 브랜드인 ‘블랙앤데커’의 전동공구와 청소기 제품 등을 12부스 규모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전시를 비롯해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DIY이벤트를 통해 블랙앤데커 ‘멀티이보’ 체험 시간을 마련했다.

‘멀티이보(EVO181B1)’는 헤드 교체형 전동공구로 작업 용도에 따라 드릴, 드라이버, 샌더 등 다양하게 헤드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멀티이보를 이용해 전문 강사와 함께 연필꽂이 및 책꽂이 서랍장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체험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총 3회 진행하며, 11시와 2시에는 10팀, 4시에는 5팀씩 참여 가능하다.

전동공구와 더불어 세계 최초로 무선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블랙앤데커의 모터 기술이 접목된 2in1 스마트텍 청소기(CS1830B),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핸디형 무선 청소기(TPV1820RAC) 등 청소기 5종도 전시한다.

한인섭 대표는 “DIY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블랙앤데커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블랙앤데커 제품의 편리성과 우수성을 체험해보시고 DIY에 자신 있게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앤데커’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가정용 공구 및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로 고품질의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가정용 청소기 제품, 아웃도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