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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리블랙앤데커, A/S 홈픽 서비스 ‘헤이 SBD’ 런칭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는 15일 국내 공구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A/S 홈픽 서비스 ‘헤이 SBD’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헤이 SBD(Hey SBD)’는 방문 접수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방문을 통한 제품 수거와 전달을 해주는 서비스로 접수, 제품 픽업 및 수리, 제품 인수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해 시간·공간적 제약을 해소하고 고객 접근성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A/S가 필요한 고객이 스탠리블랙앤데커로 접수하면 전국 542명의 홈픽 피커가 고객이 원하는 일시, 장소에 제품을 수거한다.

이 물품은 전국 410개의 거점 물류센터를 거쳐 스탠리블랙앤데커 공식 서비스센터로 전달되며, 입고된 제품은 점검 및 수리 후 고객에게 발송된다.

서비스를 접수한 고객은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디월트, 블랙앤데커, 스탠리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특히 가로×세로×높이 세 변의 합 160cm 이하, 무게 20kg이하 제품일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자동대패류 등 부피가 크고 무게가 있는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접수는 서비스 대표전화와 브랜드별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가능하며, 제주도, 울릉도 및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인섭 대표는 “’헤이 SBD’는 올해 1월 런칭한 고객관리프로그램과 같이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양질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심한 결과”라며, “공구업계에서 이전에 시도된 적 없는 A/S 홈픽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했듯, 앞으로도 보다 쉽고 편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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