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몬, 숨쉬는 생리대 ‘에어퀸’ 23일 CJ오쇼핑 단독 론칭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나노소재 전문기업 레몬(대표 김효규)이 신소재 나노 멤브레인을 적용한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을 CJ오쇼핑과 단독으로 론칭해 23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에어퀸은 PE 필름을 적용하는 일반 생리대와 달리 신소재 나노 멤브레인(Nano Membrane)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2만 배 이상의 통기성과 6배 이상의 투습도를 제공한다.

또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밀도 흡수체와 신소재의 사용으로 냄새와 습기 걱정 없이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2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한 시간 동안 방송되는 제품은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각 60개, 35개, 30개, 12개씩 총 137개가 제공된다.

또한, 총 5,000세트가 마련됐으며, 정가 8만4500원에서 할인된 가격 7만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에어퀸은 CJ오쇼핑이 TV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생리대 정기배송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정기배송 신청 시 6% 할인을 적용받아 6만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효규 대표는 “레몬이 나노 멤브레인이라는 우수한 신소재를 적용한 에어퀸을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구성으로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국내 유통 제품 중 유일하게 통기성이 부여된 제품인 만큼 본격 여름철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레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