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피알원,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고카넷] 피알원(공동대표 조재형, 이백수)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를 많이 늘리거나 일자리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한 기업을 인정·격려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고용보험DB 분석 후 지방관서 발굴 및 국민추천으로 후보기업을 선정하고, 현장실사 및 노사의견을 수렴해 최종 100개 기업을 선정·발표한다.

피알원은 일·생활균형 실천(패밀리데이, 안식월 제도)뿐 아니라, 적극적 고용창출(청년내일채움공제, 산학인턴제도), 취업취약계층의 일자리 확대(정년 퇴직한 전문인력 적극영입 및 장애인 채용)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피알원 조재형, 이백수 공동대표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더욱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며, 좋은 기업을 넘어 사회 전반적으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 수여를 비롯해 행·재정적 지원,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 포상 후보자로 우선 추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사진제공=피알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